요즘 날이 추워지니까 아프신분들도 많고 여기저기서 안타까운 소식들도 많이 들려옵니다. 이게 기분탓이 아니라 나이드신 분들이 여름과 겨울에 가장 몸이 약해지신다고 해요. 그렇지 않아도 나이가 들수록 면역력이 떨어져가고 작은 변화에도 민감해지는데, 중국에서 날아오는 초미세먼지에 급격한 온도 변화 등으로 인해 몸이 스트레스를 받지 않을 수 없는 상황 입니다.


누군가가 다치거나 죽는 것을 보고 나면 보험을 들어야 겠다는 생각을 가장 먼저 하게 되는데요. 특정 보험 회사에 다니는 사람들은 다 자기들 상품이 최고라고 이야기 해서 '객관적'인 정보를 얻고 '판단'하기가 어렵습니다.


오늘은 손해 보지 않고 알차게 들려면 어떤 보험을 들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립암센터 국각암관리사업단의 데이터에 의하면 암은 치료비도 비싸지만 치료기간도 길기 때문에 생활하는데 있어서 타격도 크다고 해요. 암보장을 받았을때 치료비 이상으로 잘 나와야 하는 이유 입니다. 쉬는 기간동안 돈도 못벌고.. 치료가 끝나도 재취업하는데 걸리는 시간 등을 계산해보면 잃는게 참 많습니다.


평균적으로 간암이 6622만원으로 가장 비싸네요, 그다음이 췌장암 6371만원, 폐암, 담낭암, 위암, 대장암 순서 입니다. 한국인이 가장 많이 걸리는 두개의 암이 그래도 비교적 수술치료비용이 덜 들어가는군요.



국민 1명이 평생동안 쓰는 의료비가 평균 1억 이상이라고 합니다. (출처 : 보건 진흥원)


보험 상품을 비교하는 사이트로 들어가보시면요



이렇게 메리츠화재, KB손해보험, MG손해보험, 동부화재, 현대해상, NH농협손해보험, AIG손해보험, 흥국화재, 삼성화재, IBK 연금보험, 라이나생명, 삼성생명, 동양생명, 동부생명 등 다양한 회사를 한꺼번에 취급하고 있습니다. 그렇게 때문에 특정 회사 상품을 고집스럽게 억지 권유 해줄 필요가 없는거죠.





치아 보험도 있고



다양한 어린이 보험



연금 저축 보험도 보입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셔서 오른쪽 저기 파란색 무료상담신청에 원하는 보험종목을 고른 후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간단하죠? 돈드는것도 아니고 자세하게 다양한 상품을 비교 분석해서 추천 받으실 수 있으니 참 세상 좋아졌습니다.


[보험 비교 사이트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