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는 남자의 매력을 극한으로 줄여버리는 무시무시한 녀석 입니다.


농담으로라도 '당신은 탈모 요정의 저주에 걸렸으니.. 자라나라 머리머리 10회를 외쳐야 한다.' 이말에 미친듯 댓글이 달리는 것만 보더라도 탈모인들이 얼마나 절박하고 힘든지 알 수 있습니다.


탈모 어성초 효과가 정말 있는건지..


탈모 병원, 피부과 가는게 직빵일지.. 한번 알아봅시다.








원빈도 탈모 한방이면 부동산 중개인 아저씨 느낌으로 변합니다.


탈모라는 것이 얼마나 무시무시한 난치병인지 알 수 있습니다.



언젠가 부터 혜성처럼 나타난 탈모 어성초 효과 후기들...


한 방송에서 한의원 원장인가 하는 사람이 이야기 했다가 불티나게 이슈가 되어 퍼져나갔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지켜보고 나중에 해도 늦지 않다..라고 생각하는 주의라 사람들의 후기들을 쭉 봤습니다.




머리야 자라나라!!!


탈모에 대한 어성초 효과에 대한 글들을 제가 50개는 넘게 본것 같아요. 짧은 후기들까지 생각하면 100여개는 충분히 넘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이 어성초라는게 효과는 거의 미미하다 볼 수있고 오히려 머리카락이 더 빠지는 분들도 있다고 하더군요.


인터넷에 '탈모 어성초 후기' 같은거 검색한번 해보시면...



막 사진같은거 상세하게 써서 올린 사람들 중 90% 이상은 글 마지막에 어성초 여기서 사면 되요 하고 홍보해놓은 글 입니다. 아니면 어성초 관련 제품을 본인이 팔고있거나.. 농장하는 사람이겠지요..


만약 어성초가 정말로 탈모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면 글로벌 제약사들이 먼저 치고들어와서 제품을 만들었겠지요.. 그리고 어성초로 탈모 고친 사람들의 후기와 그 증거가 수천건 이상은 쏟아져 나왔을 것 입니다.




이상한 탈모 어성초 후기 글들 보고 현혹되지 마시고.. 정말 해보고 싶으시면 만들어진 제품 비싸게 주고 사지 마시구요.. 어성초 팩 같은거 만드는 방법 어렵지 않습니다. 친구 이야기 들어보니까 오천원어치만 사도 온 탈모가족 다 충분히 쓰고도 남을 정도로 만들 수 있다고 해요.. 글 마지막에 관련 글 걸어놓을테니 참고하세요.




다들 탈모가 생기면 이렇게 시원하게 남자답게 밀면 되지 라고 생각하지만..



그것도 떡대가 있고 인물도 따라줘야 하는것... 한올이 아쉬워서 생명줄 처럼 붙잡게 되는것이 탈모인의 마음..



우리 아버지가 탈모로 고생을 많이 하셨고 저는 솔직히.. 풍성 입니다. 하지만 유전으로 인해서 나도 아버지 처럼 되는게 아닐까 하는 불안감, 공포감에 탈모에 대해서 많은것을 공부하고 찾아보았고, 평소에 탈모 예방에 꽤나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편입니다. 그래서 티비 등 매체에 탈모 관련 방송이나 글들이 나오면 아주 관심있게 봅니다.




저는 우선 탈모 병원 부터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한의학으로 탈모 고쳤다는 사람은 정말 보기 드물고 그중에서도 대부분은 비포 애프터를 확실하게 믿기 힘든 한의원 홍보글이거나 관련인일 가능성이 큽니다.


미녹시딜, 프로페시아 같은 상당히 검증된 약만큼 효과있는 것은 보기 드물다고 생각합니다.




주변에 유독 탈모로 인해서 고통받는 분들이 많으시고 저 역시 열심히 자료를 모아봤지만 탈모 샴푸, 탈모에 좋은음식 등등 엄청나게 챙겨 드시는 분들도 결국에는 피부과나 탈모 병원가서 약받아오는게 최고라고 이야기 하더군요.


단 탈모 병원이나, 탈모 피부과 이쪽 가서 무슨 클리닉이니 뭐니 하면서 비싼 패키지 상품을 판매하려고 하는곳이 있는데 절대 그런건 피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미용실 가면 "고객님 우리 샵에서 두피 관리 받으시면 효과가 있어요" 이딴소리 하는데.. 지들이 뭘 안다구요.. 무시하세요.



아니면 심슨 처럼 유쾌한 탈모인이 됩시다.


불공평한 세상... 빈익빈 부익부...


크흑.. 아래 글도 한번 읽어보세요.


[어성초 발모차 발모팩 만들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