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한정판 구매한다고 해외 직구 VPN을 찾던게 시작이었습니다. ㅎㅎ 한국 IP로 안되는게 있더라구요;; 처음에 무료 VPN으로 들어가서 대기타다가 막혀버렸던 기억.. 느려서 안됐던 것을 생각하면 ㅂㄷㅂㄷ......


무료는 아무나 쓰니까 다 대역을 다 막아버리나 보더라구요.. 여차저차 고수님들이 뭐쓰시나~ 쪽지를 보내서 알아봤더니 다들 똑같은거 쓰시더라구요 ㅋㅋ


알고보니 그게 1위였습니다. 




컴퓨터도 모바일 스마트폰도 다 잘 됩니다. 안드로이드, 아이폰, 윈도우, 맥, 리눅스 따지지 않고 전부다요 +_+





그리고 이건 뒤에 안건데 ㅋㅋ 가장 안전한 VPN 중 하나라고 하네요. 내 컴퓨터부터 접속 사이트까지 통째로 보안 터널로 감싸버려서 해커,정부,인터넷 서비스 회사까지도 내가 뭘하는지 알수없다고 해요. 그래서 공공장소 와이파이를 써도 안전하다고 하네요.


해외 직구 할려고 샀지만;; 다른곳에 더 쓰고 있습니다. ㅋㅋㅋ 핫핫




전세계 94개국가의 IP를 쓸수있고 미국같이 큰 나라는 여러개의 도시를 더 세분화해서 고를 수 있더라구요.. 이게 대박이었음..




크롬, 파이어폭스 쓰시는 분들은 저렇게 플러그인 방식으로 매우 간단하게 껐다켰다도 가능합니다.. 아래 상세하게 리뷰한 글 한번 보세요 정말 대박입니다.


[express 직구할때 좋은 VPN]